워~ 1월6일날 했구나...
근데 지금은 먹고 있는 중 ㅡㅡ;;
보관이 필요한 것인가? 먹을때 마다 느끼는 것이지만 좀 쓴거 같다...
조경아 캐스터 노출사고 해명아찔한 노출사고? 아찔한 경험 해보지도 못했나?
조경아 캐스터 노출사고 글 트위터에 올려
SBS 기상캐스터 조경아(35)가 자신의 노출사고에 대한 글을 올려 화제다.
조경아는 지난 25일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옆모습까지 체크하지 못해서 죄송합니다. 누가 봐도 단정한 옷이라 세심하게 살피지 못했어요”라는 글을 올렸다.
그녀는 "언제 일인지도 모르고 '대충 써서 도배해주신' 인터넷 매체들"이라며 "덕분에 잠시나마 검색어 순위에 올라봤다"고 말했다.
앞서 25일 인터넷상에서 조경아 기상캐스터의 노출 사고가 화제가 됐다.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 ‘기상캐스터의 아찔한 노출사고’라는 사진이 공개돼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에 오르는 등 네티즌들의 높은 관심을 받았다.
공개된 사진은 지난 22일 방송된 SBS ‘날씨와 생활’에서 조경아 캐스터가 기상 예보를 하고 있는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조경아 캐스터는 셔츠 단추 사이가 벌어지며 속옷 일부가 노출됐다.
조경아 노출사고 해명 글을 접한 네티즌들은 “정말 생각하면 아찔하겠다”, “옷 철저히 신경써야겠군”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뉴미디어부
서민들의 빚 부담을 줄여주는 '국민행복기금'이 이번 주에 출범합니다. 33만 명 정도가 최대 빚의 절반까지 탕감받을 것 같습니다.
국민행복기금의 지원대상은 2월 말 기준 6개월 이상 연체됐고, 금액이 1억 원 이하인 개인신용 대출자입니다.
담보대출자나 사채이용자, 기존의 채무조정제도 이용자는 제외됩니다.
지원 대상자들은 원금의 최대 50%와 연체이자 전액을 탕감받을 수 있고, 나머지는 최장 10년 안에 나눠 갚으면 됩니다.
기초생활수급자는 원금의 70%까지 탕감받습니다.
정부는 33만 명 정도가 혜택을 받을 것으로 예상했습니다.
채무조정 신청은 다음 달 22일부터 10월 말까지 자산관리공사와 신용회복위원회, 그리고 행복기금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습니다.
국민행복기금은 20% 이상의 고금리 대출도 4천만 원 한도에서 10% 안팎의 저금리 대출로 전환해줍니다.
34만 명이 혜택을 입을 것으로 정부는 추산하고 있습니다.
[정은보/금융위원회 사무처장 : 도덕적 해이 방지를 위해서 계획을 성실히 이행하지 않거나 은닉재산 발견하는 경우에는 채무조정 및 채무감면의 혜택을 무효화하도록 하겠습니다.]
학자금대출을 6개월 이상 연체한 사람에 대해서도 연체이자와 원금 일부를 탕감해줍니다.
너와 함께 할 수 있다는 것
우리라고 부르는 가족이 되었다는 것
나에게는 그것이 가장 의미있는 순간들 이라고 할 수 있겠다
자고 있는 널 보면 잠들기 전 땡깡쟁이가 맞나? 싶은 생각이 드네..
자면서 굴러다니고 구르면서 발뒤축에 회전으로 생긴 가속도를 더하여 후려차는구나... ㅠㅠ
아프단다
좋은 꿈 꾸고 그리고 너무 굴러서
침대에서 떨어져 울지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