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블이 우유드심인 게시물을 표시합니다. 모든 게시물 표시
레이블이 우유드심인 게시물을 표시합니다. 모든 게시물 표시

2013년 9월 18일 수요일

3시에 경산왔는데 7시에 일어나심

침ㄸ ㅗ터 밖에 나가자고 하심

30분은 안고 걸은듯

집앞 편의점서 우유마시는 중

사진은 브이! v

할머니 할아버지 보고는 시선회피 -_-;


손에 또 농가진이 생겼다

아주 환장하겠네 ㅠ_ㅠ 


ㄴㄴ